쌍기사 따는 이유 기사 자격증은 하나만 있어도 먹고 사는데 지장

쌍기사 따는 이유

기사 자격증은 하나만 있어도 먹고 사는데 지장 없을텐데 하나 따는 것도 힘들텐데 두 개나 쌍기사로 따는 이유가 있나요?

보통 쌍기사라고 하는 자격증들은 필기시험에서 1~2개 정도의 과목만 다른 자격증들을 말합니다.

하나만 취득해도 전문성 인정에는 큰 문제가 없으나, 어차피 이수해야하는 시험과목이 적기때문에,

추가적인 스펙을 위해서 취득하시는 케이스가 많습니다.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