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제 호텔알바 2일차 인데
못따라가면 어떤가 싶네요하루더 나가야하는데 큰일이네요저는 잘따라가고 싶은데 안따라주는걸어떤가요?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못따라가면 어떤가 싶네요하루더 나가야하는데 큰일이네요저는 잘따라가고 싶은데 안따라주는걸어떤가요?
호텔 알바 두 번째 날이라니
처음엔 다 그래요
조금 더 해보면 익숙해져요!
힘내세요!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