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울이랑 후면
거울로 보는거랑 아이폰 기카 전면으로 보는 얼굴은 비스살게 나오는데 후면으로 찍으면 개이상하게나와요….. 뭐가 남이 보는 내얼굴인가요.???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거울로 보는거랑 아이폰 기카 전면으로 보는 얼굴은 비스살게 나오는데 후면으로 찍으면 개이상하게나와요….. 뭐가 남이 보는 내얼굴인가요.???
남이 보는 내 얼굴에 가장 가까운 것은 일반적으로 아이폰 '후면 카메라'가 맞답니다!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