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 전부 2등급
안녕하세요! 전 입시에 대해 모르는 게 많아서 질문 드립니다.수능에서 전부 2등급 나오면 잘한건가요? 전부 다 2등급 나오면 어느 대학까지 갈 수 있나요??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안녕하세요! 전 입시에 대해 모르는 게 많아서 질문 드립니다.수능에서 전부 2등급 나오면 잘한건가요? 전부 다 2등급 나오면 어느 대학까지 갈 수 있나요??
올 2등급이면 잘하신겁니다.
인서울 중간라인까지는 지원해 볼 수 있겠습니다.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